㈜ PFC는 다양한 산업에 대한 SAP-ERP 적용 및 운영경험을 토대로 SAP의 제반 모듈에 대한 컨설팅 및 구축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관리에 필수적인 요소들을 고객 중심으로 정리, 통합하여 고객활동을 개선함으로써 ,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고 기업의 경영성과를 개선 하기 위한 새로운 경영 방식입니다. ㈜피에프컨설팅은 정보기술을 활용한 시스템 구축 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CRM 분석 영역
 
데이터 베이스 마케팅 Database Marketing (DBM)은 Business활동을 통하여 수집된 고객정보 및 산업정보를  체계적으로 분류, 응용,활용함으로써 신규고객 획득(Acquisition), 기존고객 유지
 (Retention), 고객가치 증진(Development)의 마케팅 목적을 달성하고 기업의 부가가치를
  향상시키는 경영전략 기법
Marketing Intelligence Marketing Intelligence는 CRM Intelligence의 일원으로서 Campaign, Customer,
  Product, Channel 등의 4대 영역에 대한 마케팅 분석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Customer Intelligence 고객에 대한 portfolio를 분석하여 신규 고객 창출율, 고객 매출 및 이익율, 고객 유지 율,
  고객 만족도 등으로 효율적인 의사결정을 도모합니다
 
>> 데이터 베이스 마케팅 기능
>> Marketing Intelligence
 
>> customer Intelligence
 
 
DW는 기업내부 및 외부정보를 주제별 통합 구성하여 경영층 및 관리자 등 정보이용자 그룹별로 분석업무 및 의사결정에 필요한 정보를 효율적으로 제공하는 전사적 정보관리체제를 의미합니다.

㈜ 피에프컨설팅은 DW전략 수립, 데이터 표준화, 데이터 모델링/ETL, 통합 DB구축, 인터페이스 등의 DW와 관련된 제반 컨설팅 및 DW구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데이터의 품질을 향상시켜 기업의 경영활동 및 영업,마케팅 활동에 도움을 주기 위한 데이터 관리 Tool 및 프로세스를
지칭하는 말입니다.

DQM은 데이터 정제 Tool, Meta Data관리 Tool, ETL Tool등이 상용화되어 있는 솔루션이며, 이들 솔루션을 제대로 활용하기 위하여는 기업 내부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데이터 처리 프로세스 등 개선하는 컨설팅 작업이 선행되어야 효과적인 DQM솔루션의 활용방안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BSC/SEM은 조직의 사명과 전략을 가시적인 목표와 측정치로 전환하여, 성과지표를 재무, 고객, 프로세스, 학습 및 성장관점에서 균형을 이루도록 함으로써 조직의 성과를 극대화하는 경영관리 기법입니다.

이러한 BSC방법론을 기반으로 전략정의, 성과지표 및 측정방법 개발, 성과관리 프로세스 설계, 평가보상의 합리적인
연계방안 수립 등의 컨설팅과 성과관리 운영을 위한 IT시스템 구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략경영관리(SEM) 관점에서 BPS, BSC, OLAP/EIS 통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