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uate 제품 소개
 
  Actuate e.Reporting Suite 7i는 기업의 다양한 데이터 소스로부터 비즈니스 정보를 가공하여 웹환경에서 유연한
형태로 종업원 및 고객에게 전달하는 전사적 리포팅 시스템의 구축을 지원하며 그 확장성, 통합성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Actuate System Architecture
   
   
 
Actuate 주요 기능 및 특징
   
리포트 생성/관리/전달
 
 

   

 
  모든 데이터, 모든 계산 처리, 모든 포맷 지원
   
 
   
  Actuate 서버의 안정성
   
 
   
 
빠르고 편리한 개발 환경 제공
 
일정과 이벤트에 의한 리포팅 업무 자동화
 
Page Level 사용자별 보안 관리
 
다양한 실시간 보고 방식 지원
 
기존 웹사이트와의 자연스러운 통합
 
Enduser에게 제공되는 다양한 기능
 
   
Actuate 도입의 효과
   
 
기업 Infra
  리포트의 생성과 유지 보수를 위한 Information Delivery Infra
안정성   수십만 사용자 요구에도 빠르고 안정된 리포팅 서비스 제공
확장성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확장 업무의 체계적인 수용
통합성
  기간계, DW, CRM 등과 최적화된 리포팅 시스템 통합성 제공
  기업 인터넷/인트라넷 환경과 최단시간 내에 통합 가능
생산성
  웹 환경에서 빠르고 쉬운 리포트 생성을 제공 생산성 극대화
보안관리
  페이지 단위로 설정되는 강력한 보안 체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