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니스오브젝트 산업별 특화 전략으로 승부
: 관리자
: 등록 - 2007-03-06

비즈니스오브젝트코리아(대표 양승하)는 지난 2일 2007년 파트너 킥오프를 개최하고 산업별 특화 전략 계획을 밝혔다.

비즈니스오브젝트코리아 양승하 사장은 이 날 행사에서“국내 지사는 전 세계 지사중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며 “올해는 각 산업별 전문 파트터들과 함께 금융, 공공, 제조, 유통, 서비스등 각 산업별로 특화된 영업 마케팅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 양 사장은 “올 3월에는 비즈니스 오브젝트의 미드마켓 솔루션 런칭이 예정돼 있고 이후 파트너들과 함께 국내 중견기업을 비즈니스 인텔리스의 고객으로 확보하기 위해 공격적인 영업 전략과 교육,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파트너 행사에는 네모소프트, 위세아이텍, 후테로시스템, 다우데이타, 다음기술등 11개 파트너사의 관계자들이 자리해 ▲고객가치창조 ▲산업별 솔루션 공급 ▲통합 BI 플랫폼 시장 확장 ▲국내 파트너십 및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 등 신년 전략을 공유했다.